한국장로신문
뉴스오피니언교양피플미션말씀특별기고 | 지난연재물
[제1611호]  2018년 9월  15일
기사검색
전장연 총회 교단 교계 동정 연합기관행사일정 특별기획 포토에세이
클로즈업
예수의향기(와이드,믿음의기업)
금주의 초대석
우리교회 이사람
건강관리기법
추억의사진
대인물열전
Home > 피플> 클로즈업
남선, 평신도대상 수상자 설용호 목사, 강상용 장로
[[제1608호]  2018년 9월  1일]

주어진 달란트로 헌신 다하겠습니다

   

남선 평신도대상 수장자

설용호 목사(남선 70대 회장, 필리핀선교사, )

강상용 장로(남선 71대 회장, 상신교회, )

    

지난 822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 서 개최된 남선교회 창립 제94주 년 기념 전국대회에서 평신도대 상에 남선전국연 70대 회장 설용 호 목사와 71대 회장 강상용 장 로가 수상했다.

먼저 설용호 목사는 필리핀 에서 목회자로, 선교사로 사역을 하고 있는 저에게 평신도대상 수 상소식을 접하고 의아했지만, 평 신도 시절 공적이 인정이 되었다 는 것에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라고 감사인사 를 전했다.

설용호 목사는 현재 남선교 회전국연합회 필리핀 파송선교 사로 사역을 하고 있으며, 지난 201610월 함해노회 정기회에 서 목사안수를 받고 선교사로서 필리핀 쉐마기술학교 교장으로 사역하고 있다. 특히 재임시절 북한선교를 위해 북한선교대회 를 개최해 개성에 밀가루 25톤을 전달했다.

설 목사는 장로라는 직함이 저에게는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. 지금도 주님의 일을 하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, 평신도로서 사역을 하며, 전국연합회 회장으 로 사명을 감당하면서, 북한선교 대회 개최를 비롯해 필리핀 쉐마 기술학교 건립하기 위한 부지 구 입, 러시아 선교 등에 헌신한 일 이 보람이 된다고 했다.

현재는 남선전국연 파송선교 사로 필리핀에서 사역을 하고 있 는데, 쉐마기술학교장으로서 젊 은이들의 사역을 하면서 그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저를 도 구로 사용하시어 쓰임 받게 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, 하나님 이 계획해 주신 사명을 감당하 며, 생이 다할 때까지 하나님께 쓰임 받으며 살아가고 싶다고 밝혔다.

이어 강상용 장로는 자랑할 만한 일이 없는데도 하나님의 은 혜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조 금이나마 남선교회 발전에 일조 를 했다는 것으로 큰상을 주신 하 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 드린 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.

강상용 장로는 남선교회전국 연합회 71대 회장으로서 작은이 들의 벗이 되기 위해 서울역 밥 퍼사역을 실시해 그리스도의 사 랑을 전했고, 교도소 선교, 보훈 병원 위문예배등 소외된 이웃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했으며, 러시아 90주년기념교회 건축과 모스크바 장신대 리모델링사업 등,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로 재 능 기부 운동 등을 통해 선교, 교 육, 봉사에 헌신했다.

강 장로는 하나님께서 부족 한 저에게 주신 작은 달란트로 재임당시에 남선교회 발전에 일 조를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, 저뿐만이 아니라 남선교회 회원 들이 갖고 있는 달란트를 통해 서 회원들의 특별한 재능들이 남 선교회 사역에 활용될 수 있도록 해야 된다, “남선교회 회원 들이 남선교회 목적인 선교, 봉 사, 교육 등 사명을 감당해야 하 며, 선교하는 남선교회로서 남북 관계가 회복되고 있는 이 시기에 북한선교를 향한 기도를 끊이지 않고 기도하며, 북한교회 재건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.

/박충인 기자

[ 저작권자 ⓒ 장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] 저작권문의
이번호 많이 본기사
타락한 천사, 사탄, 루..
기드온의 ‘금 에봇’
147. 철종의 가계도 ..
59. 초락도 금식 기도..
332. ‘기도합니다’와..
<94-총회총대5>
“사나 죽으나, 선하게 ..
<94-총회총대4>
[장로] 평생을 교회·..
331. ‘고범죄’에 ..
만평,만화
모든 열방이 주의 얼굴보도록!
주님 뜻에 순종하는 성총회 기대.....
영적부흥으로 민족의 동반자 되.....
공지사항
[정기휴간]5월 10일자
[9월 28일자] 추석연휴 휴간..
회사소개구독신청 지사 Contact Us Site Map

한국장로신문의 모든 콘텐츠(기사)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,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.
청소년보호책임자: 이승담 | Copyright (c) JANGRO. All rights reserved.